본문 바로가기
운세

2022년 무료 신년 운세 보는 곳 | 무료 사주 토정비결 보는 곳

by 정보포털 2022. 3. 30.
반응형

2022년 무료 신년 운세 보는 곳 | 무료 사주 토정비결 보는 곳에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제 어느덧 올해의 달력도 한장만을 남겨놓고 있습니다. 누군가에게는 정말 다재다난하고 사건사고가 많았던 2021년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새해엔 어떤일이 벌어질까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모든걸 다 알순없지만 우연이 필연이 될수도 있는거라고 생각합니다. 새해에는 나에게 어떤일이 생길지 좋은일만 생기길 바라면서 운세한번 보시고 새롭게 시작할 마음을 다지는건 어떨까요? 가볍게 신년운세를 봐주는 홈페이지를 한번정리해 봤습니다.

 

 

2022년 무료 신년 운세

2021년은 신축년으로 ‘소’의 해였습니다. 소 중에서도 ‘하얀 소’의 해였죠. 2022년은 임인년, 호랑이띠, 즉 호랑이의 해입니다. 특히 2022년 동물은 흑호, 검은 호랑이의 해라고 하네요. 2022년생, 2010년생, 1998년생, 86년생, 74년생, 62년생, 50년생, 38년생입니다.

 

삼재인가, 삼재가 들었다 라는 말 들어보셨죠. 일반저긍로 삼재라고하면 좋지 않은 일이 생기는 해, 뭘해도 안풀리는 해라고 알고 있습니다. 여기서 삼재는 ‘석 삼(三) +재앙 재(災)’를 써서 삼재, 즉 세가지 재난이라는 뜻입니다. 이 삼재라는 것은 9년을 주기로 돌아오며 3가지 재난에는 도병재, 역려재, 기근재가 있습니다.

 

도병재는 물건으로 인한 재난, 역려재는 병에 걸리는 재난, 기근재는 굶주리는 재난을 뜻합니다. 도병재은 물건으로 인한 재난, 역려재은 병에 걸리는 재난, 기근재: 굶주리는 재난입니다. 2022년에 삼재가 시작되는 들삼재에 해당하는 띠는 원숭이띠, 쥐띠, 용띠 입니다.

자세한 2022년 무료 신년 운세 정보는 아래의 홈페이지를 통해 알아보실수 있습니다.

 

2022년 무료 신년 운세 보는 곳

휴대폰과 전자기기를 공동구매하는 사이트로 유명한 커뮤니티 입니다. 뽐뿌 무료운세 서비스 입니다. 뽐뿌는 사람들이 절약하는 방법을 공유를 하는 커뮤니티라고 해볼 수 있습니다. 이전에 휴대폰성지로 유명하게된 사이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운세,주간운세,월간운세,토정비결,사주팔자,꿈해몽,전통궁합,혈액형 궁합,첫데이트 궁합,로또운세 등등의 많은 종류의 운세를 지원을 하고 있으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는 무료운세 사이트이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간편하게 볼수있는 운세중에 제일 유명한건 네이버운세입니다.

 

네이버에서 ‘신년운세’를 검색한 뒤 페이지를 아래로 내리면 성별과 생년월일시를 입력해 무료로 신년운세를 볼 수 있다. 네이버 신년운세 결과에서는 ‘2022 총운’과 ‘2022 월별운세’, ‘평생운세’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총운에서는 애정운, 금전운, 직장운, 학업·성적운 등으로 나눠 새해 운세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자세한 무료 신년 운세 정보는 아래의 홈페이지를 통해 알아보실수 있습니다.

 

2022년 무료 신년 사주 보는 곳

위에서 말씀드린것처럼 신한생명에서 신년사주도 보고있습니다. 2022년 신토정비결 뿐만 아니라 평생운세 등 다양한 운세를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신한생명 사이트 > 하단에 생활서비스 > 운세/사주를 눌러 카테고리를 잘 따라 들어가면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2022년 운세 무료 바로가기 👇

📌2022년 운세 무료 | 신년 운세 임인년 범띠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전갈자리 염소자리

신한생명 무료운세 사주는 모든서비스를 무료로 사용을 해볼 수 있습니다. 통운세생활운세애정/궁합리스트로 확인을 해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총 운세 서비스를 지원을 하는 운세 개수로는 11개정도의 서비스를 지원을 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22년 무료 신년 사주 정보는 아래의 홈페이지를 통해 알아보실수 있습니다.

2022년 무료 신년 토정비결 보는 곳

우선 사주팔자와 토정비결의 차이를 알고 가셔야 할것같습니다. 내가 태어난 년, 월, 일, 시를 세로로 써서 만든 네 개의 기둥을, 팔자(八字)는 하늘을 의미하는 천간과 땅을 의미하는 지지로 이루어진 여덟 글자를 의미하는데 이 여덟 글자가 모여서 네 개의 기둥을 이룬다고 해서 사주팔자라 불립니다.

 

토정비결은 토정 이지함이 중국에서 유행하던 여러 가지 술서를 엮어 백성들이 일 년의 신수를 쉽게 볼 수 있도록 한 것입니다. 학계에서는 이지함과 전혀 연관이 없다고 보고 있기도 하지만, 결과적으로 한 해의 운을 점치기 위한 방법이 담긴 책이라는 데에는 변화가 없습니다.

 

토정비결은 사주와 달리 생시를 보지 않는다. 연·월·일 세 가지의 육십갑자(六十甲子)만을 이용한하는데, 이것을 이용해 일 년 동안의 신수를 한 달이라는 구체적인 기간으로 나눠 알아보는 방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렸던 뽐뿌에서 확인하실수 있으니 확인해보시고 모두모두 새해에도 복 많이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자세한 2022년 무료 토정비결 정보는 아래의 홈페이지를 통해 알아보실수 있습니다.

 
👇 2022년 운세 무료 바로가기 👇

📌2022년 운세 무료 | 신년 운세 임인년 범띠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전갈자리 염소자리
반응형

댓글